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스훈트분양 다리짧은게 장점이라니 부럽다
    굿굿 2020. 11. 3. 14:12
    728x90
    반응형

    닥스훈트분양 다리짧은게 장점이라니 부럽다

    #닥스훈트분양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도로를 건너면 바로 가파른 슬로프가 있습니다. 안정감있는 코기의 제비꽃 짱도 つんのめり 버릴 정도로 가파른 슬로프입니다. 리드를 짧게 가지고 발을 딛고 천천히 내려했습니다.

    그 후 20 단 정도의 계단이 있습니다 만, 제비꽃 짱은 허리에 부담이 걸리기 때문에 계단은 항상 안고 있습니다. 젖은 낙엽이 많이 계단에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미끄러지지 않도록주의하여 천천히 내려했습니다. 계단을 내려하면 왼쪽에 폭포가 보입니다.

    산책로는 2 킬로 정도의 강변 산책로입니다. 걷고있어 놀란 것은 길 옆에 돌이 데굴 데굴, 고개 튼튼한 것 같은 돌담이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 이런 큰 자연의 돌 덩어리를 본 것은 처음으로 다가온다 것 같았습니다.

    강에는 물고기가 많이 헤엄 치고 있고, 아직 단풍이 있지 않았지만 단풍 나무의 녹색 강물에 비치고 너무 예뻤습니다. 제비꽃 짱은 수영하지 않고 물도 좋아하지 않지만, 강에도 관심을 잘 바라보고있었습니다. 치요 폭포에 도달했을 때, 산책로를 빗나가 폭포 방향으로 걷기 시작했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물이 좋아하는 강아지라면 분명 기쁨합니다. 여름은 물놀이도있는 것 같습니다.

    제비꽃 짱은 즐겁게 톡톡 뛰어했습니다. 돌의 폭이 조금 넓은 곳이 있고 뒤에 발을 헛디뎌 버려, 그리고는 조심스럽게되었습니다 만, 좀처럼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안고 건넜습니다. 작은 강아지는 조금 위험 할지도 모릅니다. 모두 안아주고있었습니다.

    산책로의 끝에 길고 긴 계단이 있습니다. 2 킬로 걸었다 후 11 킬로미터의 제비꽃 짱을 혼자 안고 것은 어렵고, 도중에 딸에게 물려했습니다. 제비꽃 짱은 안기되어 기분입니다.강은 "자식의 단풍 나무"라고 단풍 나무가 많이있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것은 단풍에 조금 빨 랐을 것 같습니다만, 단풍의 절정은 매년 11 월 하순부터라고합니다.

    편의점의 주먹밥을 지참하고 있었지만 모처럼이므로 딸은 프랑크푸르트 200 엔 내가 죽순 밥 200 엔을 주문했습니다. 프랭크는 뜨거운이고 죽순 밥도 맛있고 매우 만족인데, 된장국이나 고구마 튀김까지 서비스 해 주셨습니다. 매우 맛있었습니다. 죽순 밥은 좀 비싸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게 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제비꽃 짱도 얼음이 들어간 물을 받고 목을 축했다.완코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있으므로, 관광을하는 것은 매우 신경을 쓰는 것입니다 만, 이번 방문한 곳은 자연이 많이있어 주차 안내 분이나 휴게소 분, 관광 노인 등 모두 제비꽃 짱 소리 접촉을 걸어 주시고 상냥한 분뿐이었습니다.

    완코 동반이라 많이 관광하는 것이 힘들지만 다리와 사찰 등 아직도 볼 곳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또한 가려고 생각합니다.

    바닥이나 타일 등 윤기있는 땅은 위험합니다. 놀고 돌아 다니고있는 사이에 미끄러 져 넘어져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토이 푸들 등 뼈의 얇은 강아지는 넘어진 박자에 부러지는 것은 결코 드물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넘어진 것은 있지만, 전혀 괜찮다고 말하는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다음도 괜찮 것은 없습니다. 인간도 넘어져 다칠 때와하지 않을 때가 있지요? 강아지도 함께입니다.뼈의 얇은 강아지는 단차주의! 뛰어 내린 충격으로 골절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스스로 뛰어 있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사실 작은 개 골절의 원인으로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이것입니다! 단 30cm 정도의 높이에서 뛰어 내린 것만으로 골절 버릴 수도있는 것입니다.

    사람이 골절 후 깁스 나 부목 등으로 고정하고 치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강아지가 부러져 버린 경우에는 수술 치료가 일반적이며, 부러진 뼈를 플레이트와 핀으로 서로 연결 한 조치를 취합니다. 수술후에 통증이 생기기 때문에 애견이 아파하는 모습을 주인은 봐야합니다.뼈가 완전히 달라 붙는까지 1-4 개월이 소요됩니다. 그동안 깁스와 엘리자베스 칼라를 붙이고, 안정해야합니다. 통증이 가라 앉는 강아지는 놀고 싶어지고, 울고하기도하지만, 주인은 그 상태를 지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바닥재와 같은 바닥은 앞서 언급 한 것처럼 미끄러 워되어 있습니다. 카펫 등 미끄럼 방지 매트를 깔아보세요. 바닥을 미끄러지기 어렵게하여 골절 이외에도 관절염이나 빠테라 등의 예방입니다.

    또한 발바닥의 털을 정기적으로 잘라 보자. 육구에는 미끄럼 방지 역할이 있습니다. 육구가 잘 나와있는 상태를 유지합시다.집안에는 단차가 많이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침대" "소파" "의자"등등. . . 다만 단차가되어 버리는 것에는 "경사"를 붙이는 등, 투신 않도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