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강아지분양 건강하게 시작하는 방법이에요
    굿굿 2020. 11. 11. 19:03
    728x90
    반응형

    용인강아지분양 건강하게 시작하는 방법이에요

     

     

    착한애견분양 용인죽전본점

     

    문의 010 6660 5939

     

    용인강아지분양 방금 설문 조사 결과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강아지와 함께 자고있는 주인은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함께자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없습니다. 함께 잠에서 트러블이나 곤란한 일 등은 일어나지 않는 것일까 요?

    실태를 알기 위해, 우선 실제로 개를 기르고있는 주인이 대답 해 주었다 "강아지와 함께 자고 어려운 점은 무엇입니까?"라는 설문 의 결과를보고 갑시다.실제로 애견과 자고 있다는 주인에 따르면, 강아지와 잠을 좋은 일만하는 것은 아니다라는 소리가 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를 보면 강아지와 잠에 대해 곤란한 일이 '없다'는 사람은 22 %에서 약 80 %의 주인이 강아지 잠 관해서 곤란한 일이 '그렇다'고 대답합니다.

     

    용인강아지분양 내역을 보면, "인계 나 화장실에 갈 때 짓밟 뻔했다"는 부상의 위험 이나 "이불에 풍덩 떨어지는"등 위생 문제 . "침대의 한가운데를 점령되는 때가있다"등에서 발생하는 버릇 측면에서 문제 가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설문 조사 답변은 없었지만 주인의 건강면의 단점 도 존재합니다. 특히주의가 필요한 단점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용인강아지분양 애견과 함께 잠에서 동물과 사는쪽으로 피할 수 없다 "즈노시스 (인수 공통 감염병) ' 에 감염 대해서는 특히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애견의 대변이나 소변이 이불에 부착하여 주인의 건강에 해를 끼칠 위험이 있습니다.

    애견의 기생충 예방 수 있지 않을 때 또는 피부 사상균 증 등을 비롯한 감염의 치료시에는 애견에서 사람에게 질병을 옮기고 버릴 가능성도 제로가 없습니다.

     

    용인강아지분양 강아지와 함께자는 것은 벼룩과 진드기의 제거를 정기적으로 제대로 가고있는 것이 대전제 이 될 것입니다. 벼룩과 진드기의 기생 자체가 개와 사람의 공통 감염증이다뿐만 아니라 벼룩과 진드기가 매개하는 공통 감염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개와 고양이의 입 상주 균 인 빠스쯔레라 균에 의한 빠스쯔레라 질환도 조심 싶은 인수 공통 감염병입니다. 취침 중이나起きぬけ개에 얼굴과 입가를 핥고되어 발병 한 사례 가보고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 짐승 감염에 대해서도 면역력이 약한 사람은 건강한 사람보다 위험이 높아집니다 때문에 유아와 체력 떨어지는 노인 투병 중이거나, 질병에서 회복 얼마되지 않은 분 등은 강아지와 함께자는 것은 피하는 것이 무난 하다고 생각합니다.

     

    용인강아지분양 개 알레르기가 있지만 함께 잘 수있는 정도의 증상이다, 자고 싶다는 경우에는 개에게 옷을 입혀 침대에 붙는 머리카락과 비듬을 가능한 한 적게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침구는 세탁 물건을 선택하고 자주 세탁을합시다.

    특히 짧은 머리 종의 머리는 세탁만으로는 잘 닦이지 어렵 기 때문에 세탁 전에 접착 테이프와 머리 제거 제품을 사용한 청소를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또한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머리가 빠져 어려운 종류의 개는 증상이 없다는 개 알레르기도있는 것 같습니다만, 기르고있는 개 때문에 나오는 알레르기 증상을 최대한 억제하기 위해서는, 개 샴푸와 칫솔질을 정기적으로 밖으로 집안에 떨어지는 머리카락과 비듬을 가능한 한 줄 입시다.

    또한 강아지의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것으로도 떨어지는 머리카락과 비듬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개에 피부병이있는 경우에는 그 치료도 물론, 개 피부 보습에도 신경을 쓰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용인강아지분양 여기까지 마이너스면을 중심으로 다루어 왔지만 설문 조사 결과에서는 약 20 %의 주인이 강아지와 잠에 대해 "특히 어려운 점은 없다"고 답변 하고있었습니다. 즉, 애견과 함께 잠 단점을 특히 느끼지 않고, 오히려 좋은면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주인도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는 구체적으로 어떤 좋은 효과가 있을까요? 첫째, "강아지와 함께 자고 좋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라는 설문 결과에서보고 갑시다.

    麻布大学등의 연구에서는 애견과 주인이 눈을 맞춰 마주 보는 것으로, 옥시토신이라는 치유 · 휴식의 호르몬이 서로 분비 라는 결과도 나와 있습니다.

    또한, 미국의 조사에서는 여성에게는 사람의 파트너와 고양이 잠보다 강아지와 자기 것이 잘 잘 이라는 재미있는 결과도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질병을 가진 애견과 늙은 개되어 건강 상태를 걱정하는 주인의 가운데는 "애견 뭔가 있으면 즉시 대응할 수있는" 등 이유로 자고있는 사람도있다 것 같습니다.

    자신이 자고있는 경우에도 애견 이상 · 변화에 신속히 통지는 같은 실내에서, 게다가 근처에서 자고있는 것이주의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