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더랜드3 ps5 엑스박스 시리즈x dlc 제5탄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1. 21. 16:05
    728x90
    반응형

    2K의 인기 FPS 시리즈 「보더랜드 3」 ( PC / PS5 / Xbox Series X / PS4 / Xbox One )의 DLC 제 5 탄 "디자이너 컷 햐하이다!" 가 2020 년 11 월 10 일에 출시되었다. 본 DLC는 시즌 패스 2에 포함 된 2 개의 추가 DLC 중 하나로, 새로운 모드 "슈 라우팅 슈 프레」 에 가세 해 보루 토 헌터에 새로운 스킬이 추가된다는 것. 본고에서는 그 인상을 전달하자.

     무대가되는 것은 국경 랜드 시리즈로 친숙한 행성 판도라에서 원래는 다르 사의 군사 기지 였지만 버려진 '스톰 블라인드 콤플렉스'라는 곳. 아쿠스톤와 살바도르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슈 라우팅 슈 프레'을 위해 구입했다고한다. 그리고 플레이어 인 보루 토 헌터는 그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 호출되는 셈이다.
     이번 DLC는 시즌 패스 1 (2가 등장했기 때문에 편의적으로 1이라고 호칭한다)의 스토리 DLC와 달리 단순히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으로, 바삭 바삭 시작된다.

     

    보더랜드3슈 라우팅 슈 프레 규칙은 "아이템도 능력도없는 상태에서 스톰 블라인드 컴플렉스에 내려서 보스를 물리 치고 우승하라"는 것. 일정 시간마다 "머더 케인 '이라는 폭풍이 다가 오면서 활동 범위가 좁아 져 가기 때문에 그것을 피하면서 아이템을 모아 보스를 이길. 여기서 짚어 좋은 사람 눈치 생각하지만, 이른바 배틀 로얄 게임에 가까운 규칙 인 것이다. 대 플레이어라는 것은 없기 때문에, 로그 라이크 스러움도있다. 플레이 시간은 길어도 20 ~ 30 분 정도이므로 부담없이 반복 즐길 수있다.

    보더랜드3시작 지점은 여러 장소에서 선택되는 것 같고, 같은 위치에서 시작하기도했다.
     이 모드의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아무것도없는 상태에서 시작한다 '는 부분 일 것이다. 본작은 랜덤으로 생성되는 수많은 아이템이 특징이지만, 사용하기 어려운 것도 많거나하기 때문에 본편에서는 제대로 엄선한 좋아하는 무기를 사용 경향이있다. 그러나 슈 라우팅 슈 프레에서 아이템을 천천히 뽑아 여유도없고, 원래 다루기 쉬운 무기가 나온다는 보장도 없다. 손에 넣은 것 변통 할 수밖에없는 것이다.

    하지만 보더랜드3난이도으로 높은 것이 아니고, 보통으로 아이템을 모아 있으면 어느 정도는 싸울 수있게된다. 보스도 압도적으로 강하다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거기까지의 준비를 게을리하지 않으면 클리어 할 수있을 것이다. 지도의 특정 지점에 루트 상자가 배치되어 있고, 경기 중에는 에어 드롭이 있거나한다. 이들은 레어 아이템을 입수 할 수 있도록, 그래서 적극적으로 노려 보는 것도 손이다.
     슈 라우팅 슈 프레 경기 도중 입수 한 아이템은 기어 추출기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안전에 보내는 것이 가능하다. 보내지 않는 항목은 삭제되어 버리기 때문에 계속 옆에두고 싶은 아이템을 꼭 보내 두자.

     

    또한 이번 보더랜드3DLC는 각 보루 토 헌터에 새로운 스킬 트리가 추가되었다. 기존의 스킬 트리와 함께 사용하면 새로운 시너지도 태어날 것이고, 새로운 빌드를 즐길 것이다. 새로운 모드의 슈 라우팅 슈 프레에서는 스킬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거기 만은 조금 아쉽지만.
     DLC 전달에 맞게 헴 모드로 "게스가 통째로 날아 11"도 추가되어있다. 이곳은 지금까지대로 DLC를 구입하지 않아도 플레이 가능하다.

     슈 라우팅 슈 프레은 약간의 휴식에 다른 에센스로 즐길 수있는 모드이므로, 지금 까지와는 조금 다른 국경 랜즈 3를 즐기고 싶다면, DLC를 도입 해 보면 좋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