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말티즈 분양 믿을 수 있는곳에서 하셔야 합니다.
    굿굿 2020. 11. 23. 23:01
    728x90
    반응형

    말티즈 분양 믿을 수 있는곳에서 하셔야 합니다.

    #말티즈 #말티즈분양

     

    말티즈 분양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강아지를 실내 사육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문제가되는 것이, 화장실을 넣어야 네요.

    개 화장실을 너무 눈에 띄는 곳에두고 싶지 않고, 그렇다고 눈이 닿지 않는 곳에이라고 애견가 오줌이나 똥을했는지 모르고 고민 커녕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강아지 본점에서 한 개 화장실의 위치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를 보면서 개 화장실의 위치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 주인의 방식을 알 수있는 귀중한 기회예요.

     

    말티즈 분양 제일 많았던 대답은 거실 이었습니다. 주인도 강아지도 거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긴 겠지요. 거실이고, 가족의 누군가 시라가 애견이 화장실을했는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공간으로도 넓어 개 화장실을 두는 장소를 확보하기 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전용 방 이라는 응답이 거실에 이어 많았습니다. 역시 주인이 식사 등을하는 장소에 개 화장실을 두는 것에 거부감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애견 침대 나 장난감 등도 그 방에 놓여있는 것입니까?

    다음으로 많았다 답변이 야외 이었습니다. 이것은 의외 네요. 정원과 주차 공간 등 현관 밖으로 개 화장실의 장소를 만들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마 정해진 시간이나 애견이 화장실이 원하는 주인에게 전했다 때 야외 화장실에서 용무를 足せる 있도록하고있는 것이다.

    그리고 베란다에 개 화장실의 장소를 만들고있는 말티즈 분양 분도있었습니다. 그러나 베란다는 아파트의 약관에 따라 애완 동물의 화장실 등을 설치해서는 안된다고 정해져있는 것도 있습니다.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주의 해주세요.

    다른 하나는 케이지이나 복도, 현관과 침실, 인간의 말티즈 분양 화장실 근처 등 다양한 답변이있었습니다. 집의 구조에 의해, 여러분 여러가지 궁리하고있는 알 수 있습니다.

    강아지 때 새장에 화장실을두고 성장 케이지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곳으로 옮기고있는 것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애견이 볼일 쉽도록 화장실의 배치 장소를 여러분 여러가지 생각 하겠지요.

    개 화장실을 두는 장소는 어디가 적합할까요?.

    전항에서 다른 주인의 위치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만, 말티즈 분양 여기에서는 또한 어떤 장소가 개 화장실을 두는 장소로 좋은 것인지 생각하고 있습니다.개 화장실을 두는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것은 거실입니다.

    방금 설문 조사 결과에서도 거실에 애견의 화장실을두고있는 것이 많았습니다. 거실에 개 화장실을 넣어 있어서는, 장점, 단점 등을 소개합니다.

    거실에 개 화장실을 넣어 좋은 점은 가족의 눈이 닿기 쉬운 것입니다.

    개가 배설 여부를 주인이 확인하기 쉽기 때문에 화장실을 말티즈 분양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설물을 확인하여 애견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거실에 개 화장실을 두는 단점은 역시 외형의 문제일까요? 손님이있을 때 등은 개 화장실 위치가 거실이야, 좀 곤란 때도 있군요.

    후에는 냄새의 문제입니다. 애완 동물 용 화장실 시트는 방취 가공이되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 역시 똥을 한 후 등은 냄새가 신경 쓰이는 것입니다. 환기하는 등 냄새 대책이 필요합니다.

    말티즈 분양 거실에 개 화장실을 두는 것은 외형에 좀 ...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추천의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 세련된 화장실입니다.

    브라운과 화이트의 2 색이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ㄷ자 형으로 울타리가 붙어있어, 잘못 되 등의 실패를 막을 수있을 것 같네요. 소재는 플라스틱으로 쉽게 헹굴 수 있습니다.개를 다두 사육하고있는 분이나, 소년 강아지의 마킹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것이, 넓은 화장실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장소는 방해가되지 않는 벽이 좋습니다.

    오줌이나 똥이 화장실을 벗어나 개도, 넓은 화장실을 추천합니다.

    개를 위해 넓은 화장실을 설치하기 좋은 곳은 다두 사육에 말티즈 분양 대응할 수있는 곳입니다.

    작은 화장실이라고, 다른 아이가 오줌을 한 후 다른 강아지가 용변을 싫어하는 수 있습니다. 넓은 화장실이라고, 다른 아이가 볼일 후에도 다른 아이가 오줌을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벽에 화장실을 두었을 때, 화장실 시트를 벽에 세워 둘 수 있습니다. 이제 수컷 강아지가 다리를 올리고 오줌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돌출 방지에도 도움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