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메라니안분양 혈통견전문센터에서 믹스견걱정없이
    굿굿 2021. 1. 3. 16:33
    728x90
    반응형

    포메라니안분양 혈통견전문센터에서 믹스견걱정없이

    #포메라니안분양

     

    포메라니안분양 "콘센트"는 플라스틱이나 금속 조각, 철사 등으로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소화 흡수되지 않고 몸에 해로운 것뿐입니다. 무고 파괴하는 동안 삼킨 후 입안은 물론, 식도, 위 등 소화 기관을 손상도 소화하지 못하고 위나 장에 모여, 장폐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장폐색은 너무 늦기과 사망 버릴 수도 있습니다."콘센트"는 물론 전기 제품의 동력이되는 전류 및 전압을 흐르게하기위한 도구입니다. 작동중인 때 전기 코드 나 플러그 부분을 파괴하고 있으면 감전합니다.
    코드를 물었다 상태에서 감전하면 입안에 큰 화상이 생기거나 쇼크 상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그대로 죽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감전의 후유증으로 폐에 물이 차거나, 사지 마비가 남을 수도 있습니다.

    전기 플러그 및 콘센트에 물이나 포메라니안분양 애완 동물의 소변이 걸리면 수분을 통해 전기가 흐르고, 주위에도 방전되어 "콘센트"부분도 발열합니다. 열이있는 상태의 '콘센트'를 개가 갉아되면 그 열로 입안에 화상을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또한, 발열 "콘센트"이 먼지가 쌓인 상태 였다면, 그 먼지에 착화되어 화재합니다. 만약 주인의 부재중 애완 동물만으로 집을 지키고있을 때 그런 일이 일어나면 불을 消し止める 못하고 화재가 발생, 애완 동물을 잃을뿐만 아니라 집도 잃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콘센트"관련된 사고 나 부상을 사전에 방지합시다. 포메라니안분양 아이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콘센트 커버 및 배선을 수납하고 ​​보이지 않도록 상자 등이 있습니다. 홈 센터 나 인터넷 등으로 가정의 사정이나 개 기호, 체격 등을 고려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유형을 선택하세요.'콘센트'를 무는 않도록 躾け하거나 관심을 끌기 장난감을 준비하고, "콘센트를 갉아도 재미 없다」라고 생각하도록 유도합니다.사용 빈도가 낮은 '콘센트'는 먼지가 쌓여하거나 습기가 쌓여 발화의 위험이 높으므로 전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콘센트"에 플러그를 삽 않고 뽑아 둡시다.

    개 지능은 3 ~ 4 세의 어린이와 같은 정도라고합니다. 하물며 아직 호기심 놀이 한창 작은 강아지라면 출생 갓 아기가 자유롭게 돌아 다니고 있다고 생각해야합니다. 포메라니안분양 우리의 생활에 필수적인 전기 제품이지만 섣불리 이용 방법에 귀여운 우리 아이가 다치거나 목숨을 잃는 일이 없도록 "개가있는 환경에서"콘센트 "는 위험 요인이 될 수있다 '는 것을 염두에 둡시다.2 ~ 4 만년전의 인류는 수렵 채집을하며 살아있었습니다. 그 무렵 개 원형이다 늑대도 야생에서 살아있었습니다. 인간은 얼마나 그 늑대를 가축화하고 길들여 사냥 채집 파트너로 한 것입니다.

    늑대 중에서도 성격으로 길들여 やすい子을 선택 갔다 것으로 가축화 된 늑대는 사람의 고리 속에서 살게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가축화 된 늑대는 교배를 반복 속에서 현재의 개가로 이어져 왔다고 생각합니다. 인류가 유럽으로 이주한 경우에도 개를 함께 데려 갔다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와 인간이 왜 유대를 가질 냐는 이유로 우가 인간에 대한 인식이 '어머니 개'였다 수 있습니다. 인간은 늑대를 가축화하는 가운데, 인간이 먹는 음식의 잔반을주는 등의 "사육"을 실시했습니다. 포메라니안분양 늑대에서 보면 신세를주는 존재는 "어머니 개 '라는 중요한 존재였습니다.개 (가축화 된 늑대)와 인간은 각각 떼를 지어 생활하는 스타일이 함께합니다. 무리의 질서는 사회 속에서 살아가는 삶의 방식이 같은 것이, 개와 인간이 공생 할 수있는 큰 이유입니다.

    단독 행동을하는 고양이는 다른 사람을 따른다는 개념은 거의 없기 때문에 개처럼 복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무리의 리더 따라 무리의 일본에서 살아 간다는 개 습성이 있었기에 인간의 지시도 들어주고, 팀으로서 살 수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포메라니안분양 인간도 그 진화의 역사에서 집단으로 이동 생활을하면서 협동심을 익히고 공격성을 억제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개 역시 쓸데없는 다툼을 피하고 무리 속에서 살아온 동물 무리 속에서 싸움이 일어나 자 둘 사이에 끼어 들어 '컷오프'라는 중재 행동을 취합니다.

    무리의 눈물은 자신의 생명을 위협하는 것이므로, 개도 인간도 "장소의 공기」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이처럼 개도 사람도 무리의 합을 소중히한다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에 공생하기 쉬웠다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