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셔틀랜드쉽독분양 셀티라 불리는 목축견입니당
    카테고리 없음 2021. 1. 30. 19:34
    728x90
    반응형

    셔틀랜드쉽독분양 셀티라 불리는 목축견입니당

    #셔틀랜드쉽독분양

     

     

    착한애견분양 수원본점

     

    문의 : 010 2544 5939

    셔틀랜드쉽독분양 2019 년 7 월 24 일에 실시한 '키우는 견종'에 대한 설문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인 1000 명에게 1375여 마리의 애견에 대해 답변 해 주셨습니다.

    작은 강아지 붐 말해지게되고 나서 수십 년이 지났 습니다만, 최근의 견종 사정은 어떻게되어 있을까요. 조속히 발표하겠습니다!

    무려 70 % 이상이 1 마리 만 키우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확실히 산책의 모습을보고 있어도 두 마리를 데리고 산책하는 주인은 의외로 적다고 느낍니다. 2 마리는 응답은 20 %를 밑도는 17.8 %, 3 마리 이상이되면 3.8 %로 상당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셔틀랜드쉽독분양 0.5 % ~ 0.6 %로 매우 적지 만, 5 마리 ~ 6 마리의 다두 사육을하고있는 분도 것에 깜짝 놀랐습니다! 많은 강아지 모후모후 둘러싸여 사는 것은 바로 애견가의 꿈 네요 ♪"핵가족"라는 말도 있듯이, 현재는 소라 씨 집처럼 3 세대의 대가족으로 사는 가정이 부족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주택이 아닌 아파트에 사는 사람도 많지요.

    애완 동물 OK의 아파트도 대체로는 "작은 강아지 ~ 중형 개 1 마리 만"이라는 결정이있는 물건도 많기 때문에 다두 사육이 아닌 1 마리 만 키우고있는 분들이 많은 것이 아닐까 생각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자 또는 맞벌이 부부는 일중 바쁘신 분들도 많고, 좀처럼 다두 사육이 어렵다는 것도 1 마리 만 기르는 분들이 많은 이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셔틀랜드쉽독분양 또한 다두 사육을하고있는 사람의 대부분이 40 대 이상이라는 결과였습니다. 경제적으로 생활 적으로도 여유가 나오는 것으로 다두 사육이 쉬워지는 것은 아닐까요.강아지의 크기를 물어 보면 70 % 이상이 작은 강아지를 키우고있었습니다. 중형견은 30 %를 밑도는 19.7 %로 큰 개를 기르고있는 사람은 0.7 %로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큰 개는 파워도 체중도 큰이므로 여성과 자녀는 셔틀랜드쉽독분양 비록 1 마리 였다고해도 산책이나 관리가 힘들군요. 그리고 큰 개를기를에는 넓은 주거 공간이 필요합니다.

    몸이 작은 소형견은 여성도 안고되기 때문에 다두 사육을해도 주인의 부담이 적은 것이 소형견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전술 한 바와 같이 현재는 단독 주택이 아닌 아파트에 사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때문에 공동 주택에 길 쉬운 몸의 작은 소형견이 인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이번에는 주인 1,000 명의 리얼한 왕개 라이프를 알 수 개와 인간의 인연 같은 것도 느꼈습니다!

    인간과 개와의 관계에서 석전의 '감시견으로서의 개'에서 '파트너로 개 "로 변화하고있는 것도 설문 조사 결과에서 나타났다 작은 강아지의 인기와"운명을 느꼈다 " 라는 만남에서 해독 할 수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강아지가 너무 밀접하게 관련되어있다라고 재차 느낄 수있었습니다.

    앙케이트에 협력 해 주신 여러분, 정말로 감사합니다!

    셔틀랜드쉽독분양 소형견 인기 견종의 제 1 위는 '토이 푸들'였습니다. 길을 걷다가도 토이 푸들 비율은 매우 높은 느낌 이군요.

    이어 제 2 위는 '미니 츄'에서 근소한 차이로 3 위에 올랐다는 "치와와"였습니다. 미니어처 닥스도 치와와도 일본에서는 약 20 년 전에 큰 붐이 왔지만 지금도 톱 3에 들어가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중형견에서는 압도적으로 시바 인기가 높고, 중간 개에서 2 위였던 비글로 큰 차이를 달아 단연 1 위였다. 일본 개 중에서도 시바 애호가 특히 많은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도 시바를 사랑하는 주인이 많이 계십니다.

    잡화점에 가서 시바을 모티브로 한 양말과 문구, 토트 백 등의 잡화는 다른 견종보다 눈에 수 많은 상품면에서도 시바 인기를 실감합니다.실은 다양한 견종을 제치고 가장 많았던 것은 "다른 견종"였습니다. 그 수가 223 명!

    "다른 견종」란 무엇일까? 와 프리 답변 결과를 보면, 대부분이 "보호 개를 인수 싶다"고 희망하고있었습니다. 견종에 구애받지 않고 작은 생명을 지키고 싶다 애견가가 이렇게 많은 것이라고 매우 감동했습니다.

    이전 질문의 답변을 봐도 견종에 대한 집념보다는 "그 아이 자신에게 운명을 느꼈다」라고하는 것이 많은 것 견종에 너무 집착하지 주인이 많은 계시라고 깨달았습니다 했다.

    셔틀랜드쉽독분양 대형견 인기 견종 2 위는 '골든 리트리버 (전체 10 위)'와 '래브라도 리트리버 (전체 15 위)'의 리트리버 콤비였습니다. 골든도 래브라도 옛날부터 유명하며 상냥 조용하고 온순한 성격이 매력적인 견종입니다.

    몸의 큰 대형견은 다른 크기의 견종과 비교하면 징계 여부가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견종입니다. "대형 개를 유지한다면,되도록 평온을 지키고 쉬운 견종을"희망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지금 기르고있는 견종을 선택한 이유 1 위는 "외형"

    「성격」이나 「사이즈」보다 「외형」와 「운명을 느꼈다 '는 응답이 많은 결과가되었습니다. "토이 푸들 머리가 빠지기 어려운" "퍼그 그 얼굴이 좋아!」등의 「견종 별 특징"에서 정한 사람은 의외로 적은 네요.

    셔틀랜드쉽독분양 개를 지키는 전에는 "이런 견종을 키우고 싶다!」 「관리가 쉬운 견종이 좋아!"등의 이상이있는 것입니다 만, 막상 개를 전하면 결국은 "겁와 키타 코" 을 선택하는 편이 많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 견종이 좋다"이라기보다는 "이 아이가 좋아!"와 같이, 1 마리 1 마리에 마주하고있는 것은 아닐까요.

    연애처럼 강아지와의 만남도 반드시 「도리」는 아닌 지요.가, "다음 키우고 싶다 견종"와 같은 견종을 현재도 기르고있는 사람이었습니다.

    개는 고양이와 달리 견종마다 크기와 머리 길이 등의 고유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기른 경험이있는 견종라면 안심 느끼는 사람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또한 실제로 기르고보고 그 견종의 매력을 알고 팬이 된 분들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