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바견분양 혈통견과 함께 속지말고 순종으로 만나세요
    굿굿 2020. 10. 20. 12:48
    728x90
    반응형

    시바견분양 혈통견과 함께 속지말고 순종으로 만나세요

     

    착한애견분양 수원본점 

    문의 : 010 2544 5939

     

    애완 동물 붐의 영향으로 개를 기르는 사람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시바견분양 함께 여행 등 나들이를하는 주인도 적지 않은 것이 아닐까요.

    또한 애완 동물이 아닌 도그 쇼와 독 카페 등 이벤트와 비즈니스해도 다양한 종류의 개가 활약하고 있지요. 일본의 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개를 부를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해외에서 강아지를 일본에 데려오고 싶은 경우 인간과 함께 비행기에 탈 수 있는지, 또 어떤 절차가 필요 하냐고 걱정되는 것은 많이 있지요.

    이번에는 개를 해외에서 일본으로 데려 올위한 방법과 절차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일본에서는 2004 년에 "개등의 수출입 검역 규칙」이 개정 되었기 때문에, 시바견분양 개를 수입 할 때 ISO 표준 마이크로 칩을 삽입 것이 의무화되었습니다.

    IC 칩해도 실물은 동물 용으로 만들어진 원통형의 매우 작은 것으로, 몸에 묻어도 무해한 전자 태그입니다.개가 있으면 광견병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입국시에 반드시 접종하는 것이 조건입니다. 또한 예방 접종을 '2 회 이상'하고있는 것이 필수 조건입니다.

    1 번 친 후 30 일 이상을두고해야 할 백신의 효과가 약 1 년 만에 꺼져 버리는 것 등을 고려하여 여유있게 할 것을 추천합니다.

    광견병 예방 접종을 마친 후에는 광견병 항체가 만들어져 면역력이 생긴 여부를 검사해야 안됩니다.

    채혈은 어느 동물 병원에서도 가능하지만, 시바견분양 검사 자체는 세계 여러 국가 밖에없는 제한된 검사 기관에서 이루어집니다.

    일본에서는 "축산 생물학 안전 연구소 '라는 기관이 실시줍니다.

    무사 항체가 만들어지고있는 것으로 확인이되어 있어도 무려 후 최소 180 일의 대기 기간을 필요로해야 안됩니다.

    만일 180 일 기다리지 않고 일본에 데려와 버린 경우 동물 검역소의 계류 시설에 구금되어 버리기 때문에 애견을 위해를 생각한다면 충분한 대기 기간을 가집시다.

    참고로 과거 2 년 이내에 항체 검사를 실시하고있는 상태에서 다시 항체 검사를하면 180 일의 대기 기간이 면제됩니다.

    체류 국에서 출발 10 일 전후에 건강 진단을 받도록 요청됩니다. 따라서 광견병이 발병하지 않은 것, 또는 광견병 의심이 없음을 증명해야 안됩니다.

    또한 아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수출국 정부 동물 검역 기관이 발행 한 인증서를 준비해야합니다.시바견분양 항공사에 따라 개를 수하물로 게이지에 넣어 좌석 근처에 둘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에는화물로 취급하는 항공사도 있으므로 사전에 체크해 둡시다.

    또한 강아지가 다음과 같은 상태 인 경우 기내 휴대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땠습니까? 개를 해외에서 일본으로 데려 올 위해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사용합니다.

    필요한 절차를 하나라도 충족하지 못한 경우는 입국 할 수 없거나과 힘든 일이되어 버립니다.

    가능한 한 여유를 가지고 미리 확인할 수있는 것은 모두 체크 두어 손해는 없을 것입니다.개를 맞이한 주인이라면 마킹과 오줌의 차이를 모르는 분은 많은 것이 아닐까요? 시바견분양 저도 개를 맞이한 현재에는 "마킹"라는 말은 알고 있었지만, 그것이 어떤 것인지, 오줌과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마킹과 오줌의 차이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개 몸의 구조를 알기위한, 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합시다!

    마킹은 소량의 소변을 여러 차례에 걸쳐 의도적으로 배출함으로써 자신의 지위 나 줄 장막을 과시하고 자신을 알리기위한 행위입니다. 전주 나 나무 등 다양한 위치에 마킹하는 것으로 "여기 내 지역이다"고 주장하고 발정기에 "나는 이런 사람입니다. 발정 중입니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킹은 다른 개가 맡을 것이다 위치합니다. 또한 가능한 한 높은 위치에 표시하는 것이 눈에 띄는 오랫동안 남아 있기 때문에 많은 강아지의 관심을 끌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마킹은 다리를 올려합니다. 시바견분양 동안 양 뒷다리를 올려 물구나무까지 마킹을 할 강아지도있는 것 같습니다. "소량의 소변을 여러 번에 나누어내는"것이나 "다리를 올리고 오줌한다"등이 마킹의 특징입니다.

    생리 현상이다 오줌은 의도적으로하는 마킹과는 다릅니다. 여러 차례에 걸쳐 소변을 배출하는 마킹과는 달리 소변은 방광에 모인 모든 소변을 한 번에 방출합니다.

    기본적으로 마킹은 한쪽 다리를 올리고하기 때문에 쭈그리고 소변을 배출하는 개의 경우는 오줌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마킹은 옛날부터 무리에서 생활하고 있던 개들이 줄 장막을 지키려는 본능적 인 행동입니다. 따라서 특히 줄 장막 의식이 강한 개라면 집안에도 마킹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표시, 시바견 줄 장막을 보여주기 위해 실시하는 것에서 수컷 만의 행동이라고 생각되기 쉽상이지만, 여성도 할 수있는 것입니다.

    또한 여성의 마킹은 발정기라고 알리는 것이 목적 일 수 있습니다. 시바견분양 발정기의 암컷의 소변에는 에스트로겐 (소위 여성 호르몬)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컷을 유혹 마킹을 할 것입니다.

    또한 불안감이 마킹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장시간의 음성과 새로운 시바견분양 가족이 증가 주인과의 신뢰 관계가 잘 쌓아 올릴 않은 등으로써 자신의 삶의 안전을 지키려고 마킹이 늘어날 수도있을 것입니다.집안에서 개에 마킹되어 어려움을 겪고있는 경우에는 주인과의 관계 성이나 생활 환경을 재검토 개선하여 어느 정도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킹 방지 스프레이의 사용이 효과적 일 수도있을 것이다. 나 그래도 그만두 게 할 수없는 경우에는 매너 벨트의 착용을 생각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이상 하리만큼의 줄 장막 의식을 가지고있는 경우에는 역시 뭔가 원인이있을 수 있으므로 원인과 대처법을 생각 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개 마킹과 오줌의 차이를 이해하고, 개 행동을 구별하자!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