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나우저분양 귀여운 화이트앤블랙 이쁘네용
    굿굿 2020. 10. 22. 18:29
    728x90
    반응형

    슈나우저분양 귀여운 화이트앤블랙 이쁘네용

    #슈나우저분양

     

    슈나우저분양 평소 그다지 산책하지 않으며, 자기 만있는 강아지는 운동을하지 않는 사람과 동일 점점 체력이 없어지거나 근육이 쇠약해져 버립니다.

    체력이 없어지면 비만이 될 가능성이있는 것은 물론 밧 쉽게되어 버리거나, 비만으로 인해 내장에 부담이 버리거나 사지에 부담이 노화 나 부상, 질병에 걸리기 쉽다 되어 버립니다.그렇다고 체력이 없어져 버린 강아지에 갑자기 힘든 운동을하는 것도 몸에 부담을주지 높아 지므로 위험합니다.
    우선 조금씩 산책을하는 시간을 늘려 가며 몸을 익혀 보겠습니다. 그것만으로도 효과가 나오기 시작 생각 해요.

    슈나우저분양 자신의 강아지에 적합한 산책의 시간과 걷는 양은 어느 정도가 이상적 있으신가요?
    예를 들어, "작은 강아지라면 약간의 산책 충분" "대형견이라고 한번의 산책 1 시간하는 것이 좋다"등의 이야기를들은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그것은 잘못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작은 강아지도 테리어 계의 개는 원래 사냥개이기 때문에 많이 운동하는 것이 최고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테리어 계의 강아지도 약간의 운동으로 만족하고 피곤 아이도 있습니다. 극단적 인 예라고 늙은 대형 개의 경우는 1 시간 동안 산책을 안하네요.

    즉, 강아지 한마리 한마리 적절한 산책을하는 시간은 제각각입니다. 그럼, 어떻게하면 좋은 것입니까?
    산책을 할 때마다 강아지의 상태를 관찰하는 것이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산책이 끝나도 아직 기운이 남아 돌고있을 것 같은 때는 산책의 시간을 슈나우저분양 길게하는 산책 길에 하하와 밧하거나 심도 듯이하고 있으면 조금 시간을 짧게 해주는 등 그 때의 강아지 맞는 산책을 해 줄 것을 의식합시다.

    체력과 근육을 장착하기 위해서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 좋다.
    개는 잡식이지만 기본적으로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가 많으며 기본적으로 고기를 먹는 데 적합하다 몸의 구조로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단백질을 가지고 계시다면 고기가 추천 네요.

    슈나우저분양그 중에서도 과체중 강아지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저칼로리 것을 먹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슴 고기, 말고기, 닭 가슴살 등이 좋습니다. 자주 운동을하는 아이는 열량이 필요하므로 쇠고기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사슴 고기와 말고기는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생식 용 고기가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으로 먹일 효율적으로 영양을 취할 수 있지만 신선한 것에 한합니다.
    생으로 고기를 먹이는 것은 걱정하는 것 같다면, 고기를 삶아 먹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삶은 국물에 영양이 나와 있고, 그래서 삶은 국물도 함께 올리는 것을 잊지 말고하십시오.

    덧붙여, 식용 가축 돼지 고기, 닭고기, 쇠고기 레버는 생으로 주면 위험하므로 절대로生で은 먹여 말아주세요.
    세균이나 바이러스, 기생충 등이 존재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어떤 종류의 고기도 생으로 먹게하고, 가열하도록하십시오.

    슈나우저분양 평소 산책을하고, 몸이 익숙해 져 더 근육이 붙지 않게되어 버립니다.
    그런 경우는 조금 부하를 걸면서 산책을하는 것으로 체력을 UP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평소보다 상쾌한 산책을하고 속도를 빨리하는 것만으로도 체력을 올리거나 다리 근육을 붙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언덕길을 산책 코스에 넣어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체력 UP에 연결 해요. 넓은 장소에서 함께 달리면서 산책을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체력 만들기의 방법은 기본적으로 인간과 같은 생각 좋다고 생각합니다.
    인간도 상쾌한 산책을하거나 언덕을 걷거나 달리거나하고 하반신이 단련 체력도 UP 하는군요.

    슈나우저분양 공이나 원반 같은 장난감을 사용하여 놀리만으로도 체력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발산도되고 일석이조 네요.

    또한, 손, 앉아, 엎드려 등 강아지의 유명한 동작도 근육 트레이닝 방법으로 유효합니다. 한 회 한 회는 가벼운 운동에서도 여러 번 같은 행동을하는 것으로, 근육을 붙일 수 있습니다.인간의 가정에서도 가족을 구성하고있는 인원수가 같아도 나이와 체격, 성별에 차이가 있으면 필요한 식비가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노인기에 접어 든 성인 2 명과 성장기 남성 2 명에서는 전혀 먹는 양이 다르군요. 강아지도 같은 일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정시 에너지 요구량은 적당한 온도에서 호흡, 식사, 배설을하고 운동량이 거의없는 상태에서의 에너지 요구량입니다.
    체중을 3 승 후 제곱근을 2 회 요구해 나온 수치에 70을 곱하여 계산합니다.
    또는 "개 쉬고 에너지 요구량 조견표」라고 검색하면 계산하지 않아도 체중 당"안정시 에너지 요구량 "숫자를 알 수 있습니다.
    슈나우저분양 우선 애견의 체중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휴식 에너지 요구량"을 산출 해 봅시다.

    슈나우저분양 그런 다음 "개 활동 계수"또는 "개 에너지 계수"를 살펴 보자.
    자신의 애견이 성장기인지, 수유인지, 임신 또는 비만 기미인지, 마른 기미인지 건강 상태 나 연령 등에 따라 계수의 수치가 바뀝니다.
    예를 들어, 임신기이면 계수는 「1.8 ~ 3.0 "입니다. 애견의 "쉬고 에너지 요구량"에 "개 활동 계수"에서 애견의 "계수"를 곱합니다. 그러면 당신의 애견이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 수가 계산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