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말티푸분양 최고의 하이브리드견이라고 말하는 이유
    굿굿 2020. 10. 25. 13:48
    728x90
    반응형

    말티푸분양 최고의 하이브리드견이라고 말하는 이유

    #말티푸분양

     

    말티푸분양 또한 장시간 개만을 정원내어 내버려두면 울타리 아래의 흙을 파고 아래에서 벗어나 버리는 것 등도있는 것 같습니다. 집에 목걸이도 붙이지 않은 것도 있고, 그 상태에서 탈출 해 버리면 보호 된 때도 신원이 어려워 애완견 사실조차 알아주지 않는 것도있는 것입니다. 집 이니 방심 지나치지 않고 정원에서 놀 때도 가능한 한 눈을 떼지 않도록주의합시다.

    집 정원에서 다양한 식물을 기르고있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말티푸분양인간에게는 해가없는 것을 나 먹을 수있는 같은 식물에서도 개가 입에 버리면 해로운 것도 적지 않기 때문에주의가 필요합니다. 집에 정원에 자라고있는 식물과 거기에 모이는 벌레 등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고 위험한 것은 가급적 두지 않도록하고 강아지가 접근 할 수 없도록 단단히 관리합시다.

    또한 해 구충제 농약이나 살충제를 사용하는 경우는 개가 그것을 입에 버리거나 몸에 붙어 버리거나하는 일이 없도록하는 것도 중요하다. 개를 정원에서 노는시킬 수있는 것이라면, 개에게 해가되는 약은 가능한 한 사용하지 않도록합시다.

    공원에서 방목은 금지되어 있으며, 자유롭게 놀게 수 꽤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말티푸분양 따라서 집의 정원이라면 자유롭게 놀 수 있기 때문에 강아지도 스트레스 프리 즐겁게 주인도 주위를 신경 쓰지 않고 놀게 수있어서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만큼 개도 장력이 적당히 놀면서 짖는 떠들거나하는 경우가 있고, 그 목소리가 근처 폐가되어 버리는 일도. 특히 주택이 인접 해있는 지역의 경우 정원도 이웃집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고, 정원의 목소리와 소리가 울려 쉬운 구조로되어있는 것도. 물론 이웃과의 관계 등에 따라 다르지만, 집 정원 이기에 주위에 걱정도 중요합니다.

    또한 집이라고하기도 개 세력권 의식이 생기고 공격성과 방어 본능이 발휘되어 버리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정원 앞을 지나는 사람이나 개에 짖는하거나 위협 할 개도 적지 않다, 그래서 당신은 단단히 버릇에 맞는지 개만을 정원에 내 당하게하는 것 등은 자제합니다 소.

    집 정원에서 강아지를 놀게 것은 주인에게도 말티푸분양 개에게도 스트레스가 적고 매우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집 이기에 태어난 강아지의 세력권 의식이나 수피에 의한 인근에 폐 등의 문제도 적지 않습니다. 또한 탈주하는 애견에게 매우 위험한 문제도 있습니다. 집 정원에서 놀게 때도 대비해 미아 꼬리표 붙은 옷깃 것이 나 탈주 수있을 것 같은 장소를 없앨 수 입하고 위험한 것을 배제 · 분리하는 등주의 하고 안심하고 놀게 할 수있는 환경을 갖추게합시다.어릴 적부터 집에 개가있는 분이나, 어른이되고 나서 길 시작한 분 등 각각 다를 것이다. 그러나 개가있는 것으로 "이 아이가있어 주어서 좋았다"라고 절실히 느낄 수 있다는 것은 공통적으로 말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요. 자신에 대한 영향도 물론 그렇습니다 만, 간접적으로 긍정적 인 영향을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개가있어 줘서 좋았다고 느낀 점을 몇 가지 소개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애견과 함께 보내거나 스킨십을 복용하고 평소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제거되도록 편한 기분이 되는군요. "기분" "좋은 냄새」 「행복」이라는 긍정적 인 마음이 저절로 흘러 나오는 것으로,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침착 좋은 영향을줍니다. 이것은 "행복 호르몬 '이라고하는'옥시토신 '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되는 데 따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개를 기르고있는 밥 시간이나 산책 시간 등을 감안하면 대략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서 밥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아지의 경우 소형 실내 개도 산책은 필요하며, 필연적으로 함께 몸을 움직일 수 있지요.
    하루 30 분 정도의 산책도 전혀 몸을 움직이지보다 운동 부족 해소에 연결하고, 좋은 기분 전환이됩니다.
    이러한 점에서 개를 기르는 것으로 규칙적으로 건강한 삶을 살 수있는 것입니다.

    애견 산책하고 인근 분과 만날 수 있지요? 저쪽도 개를 산책하기도하고, 산책을하고있는 분이거나와 다양한 사람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말티푸분양 또한 엇갈리는뿐만 아니라 약간의 휴식에 들른 공원에서 누가 머리를 만나는 것입니다.
    그 때 인사를 나누고하다 보면 조금씩 대화가 확산 통신의 고리도 퍼져 나간다.개를 기르고에서 가족의 대화가 늘었다는 경험은 없습니까?
    애견의 몸짓과 행동을보고 "보고보고 귀엽다!" "어쩐지 모습이 이상하지 않아?" "새로운 장난감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하거나 함께 애견과 놀기에 그 자리의 분위기가 밝고 되는군요.
    또한 산책도 혼자가 아니라 형제로 가거나 부부로 가고, 부모와 자식으로 이동하여 평소와는 다른 이야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직장이나 학교, 외출에서 돌아 오면 무서운 기세로 달려와 반갑게 발밑을 맴돌거나 톡톡 튀는 모습을 보면 무의식적으로 웃음이 있지요.
    말티푸분양 자신의 귀가를 기다려주고있는 존재라는 것은 너무 고맙고 기쁘다 것입니다.
    피곤 돌아와서도 애견의 모습을 보면 이상하게 피곤이 희미 해져 그 후의 스킨십에 어느새 대부분 피로는 없게되어있는 것이 많습니다.
    빨리 애견보고 싶어 "이제 돌아 가자」라고하는 기분이 될 수도있을 것입니다.

    말티푸분양 애견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도 주인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평소의 관심과 병이나 상처 등이 밝혀지면 제대로 된 치료를하거나 자신의 편리한 시간 만 귀찮게하지 말고 매운 상황에서도 마주 나가야합니다.
    말은 통하지 않아도, 우리의 표정이나 분위기를 살피고 걱정 해주는 함께 들떠 건강을주는, 애완 동물보다는 가족이라고해야 할 소중한 존재입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