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츄분양 시추라고도 하지요 건강하고 이쁩니다
    굿굿 2020. 10. 29. 12:57
    728x90
    반응형

    시츄분양 시추라고도 하지요 건강하고 이쁩니다

    #시츄분양

     

    시츄분양 따라서 얼굴이 보이지 않는듯한 패션 (선글라스와 마스크, 모자 등)을하고, 상대의 표정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불안해집니다.
    시는 '수상한 "고 경계하는 강아지도 많을 것입니다.

    따라서 강아지와 접촉시에는 눈가와 입가가 개에서 보이게하고 맞 닿게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개 측도 경계심이 엷어 져 있으며, 안심하고 있어요.

    개는 인간보다 훨씬 청력이 시츄분양 뛰어나다는 이야기는 아주 유명 하지요.
    인간의 몇배의 청각을 가지고 있는가하는 의문 잘 듣고 있습니다 만, 실은 정확한 수치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몇배의 청각을 가지고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또한 인간이 16 ~ 2 만 헤르츠까지 소리 만 듣고 참을 수없는 반면, 개는 약 65 ~ 50,000 Hz에서 매우 폭이 넓습니다. 특히 높은 소리를 듣기 쉬운 것 같네요.

    이와 같이 인간에 비하면 압도적으로 청력이 뛰어나다 개에게 큰 소리는 어렵습니다.
    날카로운 소리도 어렵습니다.
    따라서 근처에서 소리를 지르거나 날카로운 소리를 높이거나 같은 사람에 서투른 의식을 가지고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에게 미움되지 않도록하기 위해서는 근처에서 큰 소리를 내거나 큰 소리를 내거나하는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갑자기 달려 온다 갑자기 큰 소리를내는 등 개는 시츄분양 갑자기 행동을 일으키는 사람을 골칫거리로합니다.
    흔히 '우리 아이는 아이가 서툴러서 ... "라는 소리를 듣고 있지만,이 고민도 갑자기 달려하거나 갑자기 날카로운 소리를 나거나한다고 갑자기 행동을 일으키는 일이 많다는 이유를들 수 있습니다.

    개는 원래 경계심이 강한 동물이고 인간보다 동체 시력 (움직이는 물체에 반응 해 눈으로 쫓아)이 매우 우수합니다.
    따라서 갑자기 다른 행동을 일으키는 사람들에게 경계심을 품고 쉽다고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입장에 옮겨 봐도 갑자기 낯선 사람이 이쪽을 시츄분양 향해 달려 오면 "무서워"라고 느끼는군요.
    개에게 인간은 자신보다 몸집이 큰 존재이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낄 것이다.

    개에게 겁 않기 때문에 갑자기 달려 드는 갑자기 옆에서 큰소리를내는 등 개가 놀라 버리는 행동을하지 않도록 의식합시다.개에 의하여도, 성격은 1 마리 1 마리 다르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마음의 준비가되어 있지 않을 때 밟는 것을 골칫거리로 개는 의외로 많습니다.

    최근에는 징계가 제대로 된 개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만져도 싫어하지 않았다」라고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개 중에는 모르는 사람이 상대라도 사람에 만져주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도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참고있는 것이 많습니다.

    심리적으로는 "갑자기 밟는 것은 무섭고,별로 좋아하지는 시츄분양 않지만, 자신을 귀여워 해주고 있고 ... 무서운 사람이 아니니까 참자 '라고나할까요?

    만지기 전에 상대방의 주인에 "만져도 되나요?"라고 듣는 것은 매너에 당연 합니다만, 개 상대에게도 인사를해야합니다.
    우선은 자신의 손의 냄새를 맡게하고 개 분에서 모여 주길 기다리고보십시오.

    상냥한 개이면 "만져 음!"와 같이 힘차게 다가와주고, 그렇지 않은 개도 우선 손의 냄새를 맡아 안심하여 접근 해주고 있어요!

    귀여운 강아지를 보면 그만 가만히 응시 해 버리는 사람도 많습니다 만, 시츄분양 개에게 눈을 가만히 응시 한 활동은 매우 불편 행위입니다.
    왜냐하면 개 사회에서는 상대의 눈을 가만히 응시 행위는 「위협」 「경계」의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위협되거나 경계되거나하면 기분은하지 않아요.
    "일단 자극하지 말자" "관계 말자"라고 생각하는 것이고, 공격적인 아이라면 짖는 걸려 올 수도있을 것입니다.

    개에게 다가 때는 먼저 몸의 측면을 보이며 앉아 포함, "자신은 원수 아니에요"라고 호소합니다. 그 후, 살짝 손을 내밀 냄새를 맡아 줍시다.

    잘못도 처음부터 눈을 들여다 같은 행동은 삼가 해주세요.
    개에게 큰 스트레스가되어 버리고, "적대시되고있다"고 착각되어 버려요.

    시츄분양 개는 청각과 후각에 비해 시각은 그다지 월등하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눈이 보이지 않는 것 아니기 때문에 물론 정보 수집에 시각도 활용합니다.

    개는 인간의 표정에서 감정을 읽을 힘이 있다는 것이 최근의 연구에 의해 밝혀지고있다. "기쁘다」 「분노」 「즐겁다」등 다양한 감정을 표정에서 읽을 구별 할 수있는 것입니다. 대단 하지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