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웰시코기분양 다리짧은게 최고에요
    굿굿 2020. 10. 26. 19:59
    728x90
    반응형

    웰시코기분양 다리짧은게 최고에요

    #웰시코기분양

    웰시코기분양 여기까지 개 시력이 나쁘다는 이야기를했지만, 시야의 넓이에 관해서는 인간을 훨씬 웃돌고 있습니다. 자주 공놀이와 프리스비 등 움직이는 것에 반응한다는 이야기가 유명하지만, 이것도 시야의 넓이가 관계하고 있습니다.

    인간은 좌우로 180 °까지만 시야를 넓힐 수 없지만, 개의 경우는 250 ° ~ 270 °까지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예전까지는 사냥을하고 있던 동물이기 때문에, 그만큼 광범위까지 바라 볼 수 있어야 먹이를 사냥 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보통의 시력은 인간보다 열등하지만, 동체 시력에 관해서는 매우 우수합니다. 즉, 움직이는 물체에 대한 시력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따라서 공놀이와 프리스비를 잘하는 개가 많다군요.

    웰시코기분양 보통 인간보다 더 개 광경이지만 어둠 속에서 시력과 동체 시력은 사람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이해하실 것이 아닐까요. 그럼, 여기서 조금 착안점을 바꾸고 강아지의 색채 감각에 대해 소개합시다.우리 인간은 모든 색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남성보다 여성이 색상의 차이를 말할 수 자랑하는 이야기는 있습니다 만, 기본적으로는 빨강, 파랑, 노랑, 녹색 등 다양한 색을 구별하는 것이 가능 하지요.

    그러나 강아지가 인식 할 수있는 색상은 파란색 - 노란색 중간 뿐이라고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색상을 꼽는다면, 보라색도 인식하고있는 것입니다. 분명히 그 색과 그 색이 다르다는 차이는 인식하지 않지만 "푸르스름한" "노란"과 같이 색상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반면 빨간색이나 녹색 등의 색은 같은 색으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에 "어두운"정도로만 인식 할 수 없습니다.

    웰시코기분양 이처럼 블루 - 노란색 중간 색상으로 인식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빨간색이나 녹색 같은 다른 색상은 모두 어두운 색상으로 모두 같은 색상으로 만 인식 할 수 없습니다.

    이 사실을 감안하여 애견 장난감을 골라주는 것이 강아지에게 "화려한 장난감」 「재미있는 장난감"을 선택 해줄 수가 있어요! 꼭 파란색 장난감과 노란색 장난감 또는 청색 계열과 노란색 계통의 색이 섞여있는 장난감을 선택 줍시다.어땠습니까? 개는 후각과 청각이 뛰어난 분, 전체적으로 시각에 대해서는 인간보다 열등한 것으로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일상 생활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산책이나 놀이에 살려주고 싶네요!

    며칠 동안 몇 주 몇 달, 오래 전부터 개를 맞이할 준비를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를 맞이 당일은 두근 두근 불안 기분이됩니다.

    웰시코기분양 강아지도 똑같이 흥분하는 기분과 불안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집에 맞이한 날 밤. 처음의 위치 처음 냄새 처음 소리 등 개는 불안으로 가득합니다.

    아무 일도없는 것처럼 들떠있을 수 있지만, 마음은 불안하기 짝이없는 것입니다. 그런 개를 위해 할 수있는 「처음의 밤 생활 "을 소개합니다.

    강아지의 경우도 성견의 경우도 동일하게 보내고 좋습니다.

    집에 도착하면 우선 화장실의 위치를 ​​가르쳐주세요. 화장실까지 유도 해 주면 바로 소변을 개도 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갑자기 粗相을 버릴 수도 있지만 결코 꾸짖거나하지 않고 "오줌은 여기 야" "화장실은 여기 야"라고 말하면서 화장실까지 데려다 드리죠.화장실을 마치면 새장에서 조용히 보내 게 줍시다.

    함께 놀아주고 싶어지는 기분은 아주 잘 압니다 만, 살짝 조용히 지켜봐 주셨으면합니다.

    불안으로 가득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도없는 방에 홀로두고 버리지 마십시오. 웰시코기분양 당신도 모르는 장소에 홀로두면 불안하고 무서워서 울고 말았을 것 같네요. 강아지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족이 모이는 거실에 케이지를 놓고 얘기해 주면서 보냅시다.

    바로 잠 들어 버리면 소리가 들이지 않고 둡시다. 강아지가 안심하고 자면 살짝 거실을 나와 가족 여러분도 자고주세요.

    개가 일어나 울고 버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또 말을 걸어 안심시켜주세요.

    너무 우는 것 같으면 개가 잠에서 케이지를 타월로 감싸 주면 울지 않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인기척이 없으면 울고 버릴 것 같으면 케이지마다 침실로 이동하고 줍시다. 울고 그대로 거실에 놓아두고도 문제 없습니다. 그중 졸려 자고 버립니다.

    웰시코기분양 울음도없이 가족을 걱정하는 일도없이 집에 도착해서 새장에 들어가 자마자 잠 들어 버리는 개도 있습니다. 집에 도착할 때까지의 이동에 지쳐 버렸기 때문입니다.

    특히 강아지의 경우는 하루의 대부분을 잠을 보내고 있습니다. 강아지의 성장에 수면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일으키지 않고 그대로 재워 드리죠.애완 동물 가게의 스탭이나 개종 씨로부터 "집에 돌아 가면 밤 밥을 먹여주세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일 아침 밥에서 먹여주세요"라고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밥을주는 경우에는 강아지가 그때까지 먹던 것과 같은 밥을주고 있습니다. 환경의 변화에 ​​따라 밥을 먹은 것으로 컨디션을 무너 뜨려 버릴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