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말티즈분양 미니 사이즈 아담하고 귀여운 강아지에요
    굿굿 2020. 10. 30. 13:14
    728x90
    반응형

    말티즈분양 미니 사이즈 아담하고 귀여운 강아지에요

    #말티즈분양

     

    말티즈분양 개를 유지하게되면, 역시 신경이 쓰이는 돈 문제.
    "개를 살 수있는 것은 높지 요?" "개를 키우는 데 얼마나 돈이 겠지?"등 걱정되는 것도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개를 지키고 키운다는 것은 돈이 드는 것입니다.
    돈이 없기 때문이라고 병원이나 식사 등 개에 거는 돈을 절약하고 너무 건강을 해치고 가능성도 있고 개를 불행하게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개에 돈을 거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개를 기르는 것은 추천 할 수 없습니다.

    말티즈분양 그러나 '럭셔리하게 수 없지만 재미 건강한 생활은 보내주고 싶다 "라는 마음이 있다면, 우선 개를 키우기 위해 얼마나 돈이 있는지를 살펴보면 좋을 것입니다.

    우선 개를 지키기 위하여는 애완 동물 상점이나 개종에서 구입하거나 동물 애호 단체 등으로부터 양도받는다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 판매 가격은 견종이나 판매시 주 연령 등에 따라 크게 달라질 1 만엔이라는 강아지도 있고, 100 만엔 가까운 개도. 바로 핀 키리이므로, 거기는 주인의 생각으로 결정합시다.

    기르기가 정해지면, 우선畜件등록과 말티즈분양 백신 접종이 필요합니다.
    또한 매년 광견병 예방 접종과 필라 리아 예방약 건강 진단 등이 필요할 것입니다.
    동물 병원에서 소요되는 비용은 연간 3 만 ~ 5 만엔 정도이지만, 부상이나 질병이 있으면 그러하지 않습니다.

    또는 매일 식사와 장난감, 침대, 리드 나 목걸이 등의 구입도 필요하지만, 여기에 얼마나 걸거나 개인차가 매우 큰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필자 집에서는 중형 개를 한 마리 기르고 있습니다 만, 식비로 한달에 1 만엔 정도 걸려 있습니다.

    개를기를 때는 징계 문제도 신경이 쓰이는 곳 이지요.
    특히 처음 개를 키우는 사람 등은 우선 무엇부터 말티즈분양 시작해야할지조차 알 수 없다는 것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개의 교육 책도 다수 판매되고 있고, 인터넷에도 다양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독 트레이너와 강사 등 전문 상담 할 것입니다.

    항간에 넘치는 훈육 정보 중에는 잘못된 견해도 적지 않으며, 예의 범절이라는 것은 각각의 가정 환경이나 강아지의 개성에 맞게가는 것이 좋은 것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책 등의 정보에 너무 의지하는 것은 추천 할 수 없습니다.

    최근에는 실제로 개를 지키는 전에 강아지를 기르는 것에 대한 말티즈분양  "사전 상담 · 상담 '이라는 형태로 어드바이스를주는 독 트레이너도 있습니다.
    또한 애완 동물 숍이나 동물 병원에서 강아지를 대상으로 한 「강아지 파티 '라는 복종 훈련이 개최되는 것도 많아지고 왔습니다.

    우선 자신과 애견이 어떤 것에주의 생활 해 나가면 좋은 것인지, 훈육 무엇부터 시작해야할지 알기 위하여 프로에 힘을 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를 기르고있는 외출 수없는 여행이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말티즈분양  사람도있는 것 같습니다만, 결코 그런 일은 없습니다.
    숙박 벼랑이 아닌 외출이라면 충분히 가능하고 강아지와 함께 나가고있는 장소를 찾는 것도 즐겁다 고 생각합니다.

    개가 없으면 가지 않았다 같은 장소, 만남 등 개가있는 때문에 외출이 즐거워지는 장점도 있습니다.
    여행에 대해서도 같은 최근 개 동반 여행에 관한 잡지도 증가하고있어 함께 묵을 호텔과 펜션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물론 집 근처 동물 병원이나 애완 동물 호텔에 맡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함께 간 여행지에서 주인 밖에 들어갈 수없는 장소에 갈 때는 맡아주는 서비스도 있으므로, 그러한 애완 동물 서비스를 활용하면 좋다 생각합니다.

    말티즈분양 개를 지키는 것은 재미와 멋진 것만은 아닙니다.
    돈도 걸리고, 신세의 수고도 걸리는 때로는 불편한 생각을 할 수도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개는 그런 것을 잊게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인에게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개를 지키는 전에 여러가지를 상정하고 걱정하고 불안하게 느끼는 것은 오히려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과 마주 "귀여운"라고 앞뒤를 생각하지 않고 함부로 기르고 버리는 것보다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개를 기르는 것은 불안의 대부분은 올바른 지식을 가질 해소되는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납득이 갈 때까지 자신이 들릴 때까지 많은 정보 체크하고 개가 경우의 시뮬레이션을 해두면 실제로 개가 때에는 반드시 좋은 주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티즈분양 순종 매우 온후 한 성격입니다. 명랑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짖는거나 씹거나하는 것은 아니지만, 징계 유무에 따라.
    끈기 놀이 좋아하는면이 있기 때문에 아이도 궁합이 좋습니다.

    그러나 몸이 크기 때문에 놀이라고 생각하고 장난 와도 주인이 부상 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어렸을 순종이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훈육은 쉬우므로 가족 훈육 생각하여 태도를 일관되게 개가 빨리 기억하도록 협력합시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